영월군청소년수련관 메인 영월군청소년수련관 메인

풀다운배경

풀다운배경

영월군청소년수련관 메인

서브탑

Home > 우리들 이야기 > 5월 주말체험 Let's go 동굴탐험대 2회기

우리들 이야기 5월 주말체험 Let's go 동굴탐험대 2회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솔반 댓글 0건 조회 550회 작성일 23-05-23 19:12

본문

활옥동굴이 그렇게 넓은곳인지 몰랐는데 오락실도 있어서 신기했다. 물위에서 카약타는것도 재미있었다. 포토존이 다양해서 좋았고 밖에선 더웠는데 동굴에 들어가면 갑자기 추워지는것도 신기했다 나중에 또 가고 싶다.


동굴로 들어갈때 부터 시원해서 좋았고 동굴에 있는 작품들이 멋있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다 애들이랑 같이 다녀서 너무재미있었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기상관련 여러가지를 알 수 있어서 좋았고 투명 카약을 탈 수 있는 시간이 저게 느껴져서 아쉬웠다 그리고 예쁜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탄광에서 어떤 기구를 이용하여 일했는지도 알 수 있었다.특히 기상체험관에서 여러 체험을 하면서 재밌게 기상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다.


기상과학관에서 배운것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기분이라서 너무 좋았고 아크릴무드등 만드는 체험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동굴은 시원했고 길기도하고 분위기도 으슬으슬해서 너무 좋았고 투명카약도 운전하니 너무 재미있었다. 투명카약을 타면서 물속에 있는 물고기들이 너무 아름다웠다. 점심의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고 좋은 체험이었다.


동굴체험을 3월달에 갔다와서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막상가보니 되게 재밌었고 신기한 것들이 많았따. 그리고 막국수를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 날 처음 먹어봤다. 냉면은 고기없으면 못 먹는데 막국수는 막국수만 먹어도 맛있었다. 동굴에서 배를 타는 것은 조금 찝찝한거 빼면 다 좋았다. 물속에 물고기 상어 등이 있었는데 중간중간에 사람들이 배를 움직여주셨다. 물고기 상어 등이 있는데 서계시는게 신기했다. 그리고 노를 저어봤는데 마지막 도착할때쯤에 방법을 터득했다. 아이스크림 등 간식도 사주셔서 더운날씨에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 또 가고 싶고 생각날 정도로 좋았고 포토존이 있어 사진도 건지고 좋았다.


기상과학관이 재미있었고 활옥동굴도 정말정말 재미있었다. 조금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다음에는 친구랑 같이가서 행복하게 갔다오고 싶다.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친구들과 보트를 타며 황금 송어와 철갑상어를 봐서 너무너무흥미롭고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동굴안은 시원하니 좋았다. 기상체험관은 재밌었지만 좀아쉬웠다 그렇지만 유익한 시간이었다.


너무재미있었다. 기상과학관에서 4D 영상을 보는것이 재미있었고 영상을 볼 때 바람이 나오는 것도 신기했다. 내가 모르는것들을 많이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아크릴무드등 만들기 체험도 하였다. 엄마한테 자랑했는데 엄마가 잘만들었다고 칭찬해주셨다.


기상과학관을 많이 둘러보지 못해서 아쉬웠고 동굴에서 노저어보는게 재미있었다. 구름의 주변에는 양전기 속에는 음전기가 있는것을 알게되어서 교과서에서 배우던 것과는 많이 달라서 색달랐다.


기상체험관은 재미있고 직접하는게 많았다. 활옥동굴에서는 시원하고 재밌어서 좋았고 D.P촬영지라서 좋았다. 다음에 또 가고싶을정도로 재미있었다.


처음가보는 주말체험이었는데 재미있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다.


처음으로 주말체험을 갔는데 주말에 다같이 모여가는것이 좋았다. 애들이랑도 좀 더 친해진 것같고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다. 아쉬웠던 것은 차를 타는시간이 짧고 전시해설을 들어서 기상체험관을 체험을 여유있게 못했다. 그래도 다같이 가서 그것만으로도 재미있었다. 다음 주말체험은 시간을 좀 더 길게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힐링했다고 생각한다. 다음에는 숙박으로 바다도 가고싶다>